Pages

Wednesday, October 12, 2011

BIG BANG –HARU HARUDay By Day)


BIG BANG – 하루 하루 (Day By Day)

T.O.P태양 (Taeyang) | G-Dragon | 대성 (Daesung) | 승리 (Seungri)
Yeah, finally realized
That I’m nothing without you
I was so wrong, forgive me

ah ah ah ah
pado cheoreom bushwojin naemam, baram cheoreom heundeulli neun naemam
yeongi cheoreom sarajin nae sarang, munshin cheoreom jiwo jiji anha
hansum man ttangi kkeojira shwijyo, nae gaseum soge meonjiman ssahijyo
Say goodbye
Yeah, niga eobshi neun dan haru do, mossal geotman gatat deon na
saenggak gwaneun dareugedo, geureok jeoreok honja jal sara
bogo shipdago bulleo bwado, neon amu daedab eobt janha
heotdwen gidae georeo bwado, ijen soyong eobt janha
ne yeope itneun geu sarami mwonji, hokshi, neol ullijin anhneunji
geudae naega, bo igin haneunji, beolsseo, ssak da ijeot neunji
geokjeong dwae, daga gagi jocha, mareul geolsu jocha, eobseo ae tae ugo
na hollo bameul jisae ujyo, subaekbeon jiwo naejyo
dora boji malgo tteona gara, tto nareul chajji malgo sara gara
neoreul sarang haet gi e huhwe eot gi e, johatdeon gieok man gajyeo gara
geureok jeoreok chama bolmanhae, geureok jeoreok gyeondyeo nael manhae
neon geureul surok haengbok haeya dwae, haru haru mudyeojyeo gane eh eh eh
Oh girl, I cry cry
You’re my all, say goodbye
gireul geod da neowa na, uri majuchin da haedo
mot bon cheok hagoseo, geudaero gadeon gil gajwo

jakkuman yet saenggaki tteo oreumyeon amado
nado mollae geudael chaja gal jido molla
neon neul geu saram gwa haengbok hage, neon neul naega dareun maeum an meokge
neon neul jageun miryeon do an namge, kkeum jal jinae jwo na boran deushi

neon neul jeo haneul gati hayahke, tteun gureum gwado gati sae parahge
neon neul geurae geureohke useojwo, amu il eobt deushi
dora boji malgo tteona gara, tto nareul chajji malgo sara gara
neoreul sarang haet gi e huhwe eot gi e, johatdeon gieok man gajyeo gara
geureok jeoreok chama bolmanhae, geureok jeoreok gyeondyeo nael manhae
neon geureul surok haengbok haeya dwae, haru haru mudyeojyeo gane eh eh eh
nareul tteonaseo, mam pyeonhae jigil
nareul itgoseo, sara gajwo
geu nunmureun, da mareul teni Yeah
haru haru jinamyeon
charari mannaji anhat deoramyeon, deol apeul tende
yeongwonhi, hamkke hajadeon geu yaksok ijen
chueoke mudeo dugil barae Baby
neol wihae gidohae
dora boji malgo tteona gara, tto nareul chajji malgo sara gara (nal chajji malgo sa)
neoreul sarang haet gi e huhwe eot gi e, johatdeon gieok man gajyeo gara
geureok jeoreok chama bolmanhae (chama bolmanhae) geureok jeoreok gyeondyeo nael manhae (neon gyeondyeo nael manhae)
neon geureul surok haengbok haeya dwae (Oh) haru haru mudyeojyeo gane eh eh eh
Oh girl, I cry cry
You’re my all, say goodbye bye
Oh my love, don’t lie lie
You’re my heart, say goodbye

Translation:
Yeah, Finally I realize that I am nothing without you
I was so wrong, forgive me
Ah ah ah ah~
My broken heart like a wave
My shaken heart like a wind
My heart vanished like smoke
It can’t be removed like a tattoo
I sigh deeply as if a ground is going to cave in
Only dusts are piled up in my mind
(say goodbye)
Yeah, I thought I wouldn’t be able to live even one day without you
But somehow I managed to live on (longer) than I thought
You don’t answer anything as I cry out “I miss you”
I hope for a vain expectation but now it’s useless
What is it about that person next to you, did he make you cry?
Dear can you even see me, did you forget completely?
I am worried, I feel anxiety because I can’t get close nor try to talk to you
I spend long nights by myself, erasing my thoughts a thousand times
[Chorus]
Don’t look back and leave
Don’t find me again and live (on)
Because I have no regrets from loving you, take only the good memories
I can bear it in some way
I can stand in some way
You should be happy if you are like this
I become dull day by day (eh eh eh eh)
Oh girl I cry, cry
You’re my all, say goodbye…
If we pass by each other on the street
Act like you didn’t see me and go the way you were walking to
If you keep thinking about our past memories
I might go look for you secretly
Always be happy with him, (so) I won’t ever get a different mind
Even smallest regret won’t be left out ever
Please live well as if I should feel jealous
You should always be like that bright sky, like that white cloud
Yes, you should always smile like that as if nothing happened
[Chorus]
I hope your heart feels relieved
Please forget about me and live (on)
Those tears will dry completely
As time passes by
It would’ve hurt less if we didn’t meet at all (mm)
Hope you will bury our promise of being together forever baby
I pray for you
[Chorus]
Oh girl I cry, cry
You’re my all, say goodbye, bye
Oh my love don’t lie, lie
You’re my heart, say goodbye

No comments:

Post a Comment